내가 나온 꿈! 꿈에서 나를 보았을 때

반응형

꿈속에서 나의 시점으로 다른 사람이나 사물을 보는 것이 아니라, 내가 어떤 행동을 하거나 누군가가 나에게 어떤 행동을 하는 것을 보았을 때의 꿈풀이 모음입니다.

 

내가 나온 꿈! 꿈에서 나를 보았을 때
내가 나온 꿈! 꿈에서 나를 보았을 때

 

자신이 또 하나의 자신과 이야기하는 꿈

➟  자기 자신을 재조명하기에 좋은 시기임을 의미한다. 꿈에서 대화한 내용이 참고가 될 수 있습니다.

 

자신이 마녀가 되는 꿈

➟  누군가에 대한 질투가 최악의 상태임을 의미함. 또는 사랑싸움에서 경쟁자를 물리치고 자신이 사랑의 승리자가 될 길몽

 

자신이 처량하거나 거지꼴로 나타나는 꿈

➟  신분의 하락, 경제적인 궁핍을 암시. 또는 주변 사람들로부터 외면받게 될 징조

 

 

밖에서 누가 내 이름을 부르는 꿈

➟  질병을 얻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

 

누가 나를 모욕하거나 무시하는 꿈

➟  현실에서는 반대로 귀하고 소중한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한다.

 

자신의 몸이 결박된 꿈

➟  명이 길어지고 오래 살게 됨을 암시함.

 

자신의 몸에 종기가 난 꿈

➟  아내나 자녀들에게 구설수가 따르게 될 징조

 

자신의 몸에 혹이 나거나 피고름이 나오는 꿈

➟  운수대통하고 추진 중인 일들이 별 탈 없이 원만하게 이루어진다.

 

자신이 몹시 살쪄 보이거나 말라 보이는 꿈

➟  장차 좋지 않은 변화가 있게 될 징조

 

 

자신이 데릴사위가 되거나 양자로 입양되는 꿈

➟  운영하는 사업에 난관이 생기고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징조

 

자신이 청와대나 대저택, 옛 궁전에서 살고 있는 꿈

➟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고 사람들이 높이 우러러볼 위치에 오르게 된다

 

자신에게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꿈

➟  현재 추진 중인 일을 감당하기 어렵고 벅차다는 암시. 그러나 사람들이 자신의 곁을 떠나 다른 곳으로 가면 주위 사람들의 협조로 일을 처리하게 된다.

 

자신이 술에 취해 넘어진 꿈

➟  질병을 얻거나 남에게 사기를 당할 우려가 있다.

 

자신이 사형 선고를 받아 죽는 꿈

➟  운이 크게 열릴 것이며, 환자라면 지병이 완치될 수 있다.

 

자살하는 꿈

➟ 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일을 착수하여 크게 성공할 징조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