똥꿈! - 꿈에 똥이 나온 경우 2

반응형

꿈에 똥이 나오는 경우는 보통 길몽이 많습니다.

여러 가지 똥꿈에 대한 해몽 두 번째입니다.

 

똥 그림 위에 '똥꿈! - 꿈에 똥이 나온 경우2' 썸네일 이미지

 

내가 본 똥을 뒤집어쓴 꿈

좋은 소식이 있거나 사업이 성공하며, 바라던 일이 이루어진다! 길몽!

 

우리 집 변기에 똥이 넘치는 것을 보았다.

운수대통할 길몽!

 

나무 위에서 똥을 쌌다.

하고 있는 사업에서 자금 회전이 잘되지 않을 징조

 

 

똥을 짊어지고 우리 집으로 들어왔다.

재물이나 돈이 생기고, 큰 부자가 될 징조다.

 

내가 싼 똥을 먹었다!

큰 행운이 찾아오거나 큰 재물이 들어옴을 알려주는 길몽!

 

색이 탁하고 지저분한 느낌의 똥을 만졌다.

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고, 만사에 불만이 많아진다.

 

똥을 그릇이나 항아리에 담는 꿈

다른 사람에게 창피를 당하여 체면이 깎이게 된다.

 

정말 시원하게 똥을 누는 꿈

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된다. 

 

똥을 밟거나 검은색 똥을 보는 꿈

하루종일 생각지도 않았던 재수 없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.

 

똥을 밭이나 고랑에 뿌렸다.

사업상 투자할 일이 생기게 된다.

 

똥을 거름으로 뿌리는 꿈

 사업이나 장사가 처음에는 초라해도 앞으로 크게 발전할 것이다.

 

우리 집 화장실에서 누군가 똥을 치워갔다.

근심 걱정이 해소될 징조, 또는 재물을 잃게 될 것을 알리는 꿈.

 

음식상 옆에 똥이 있다.

사고로 빚을 지게 되거나 창피를 당할 일이 생긴다.

 

배우자가 똥을 누는 것을 보았다.

배우자에게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생기게 된다.

 

어린아이가 황금색 똥을 만지는 꿈

여러 가지 일로 재물이 생긴다.

 

꿈속에서 똥차(분뇨수거차량)를 보았다.

직장 공금이나 공과금 등을 납부할 꿈

 

화장지를 푸는 꿈

근심 걱정이 해소되고, 건강이 좋아질 것이다.

 

 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