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서꿈! - 이런저런 문서와 관련된 꿈

반응형

꿈에 신문, 통지서, 각서, 계약서, 등기서류 등 각종 문서나 서류가 등장했을 때의 해몽을 모았습니다.

 

서류더미 위에 '문서꿈! 꿈에 서류나 문서가 나온 경우' 썸네일 이미지

 

신문에 내 이름이 실려 있는 것을 보았다.

시험에 합격하여 연락을 받게 될 징조. 명예를 얻거나 합격, 당선 등 희소식을 듣게 된다.

 

등기소에 부동산을 등기하는 꿈

내게 큰 권리가 생기고, 이를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하게 된다.

 

공공 단체에서 통지서가 날아온다.

 신문이나 잡지 등에서 정보를 입수하게 될 것이다.

 

 

상대방에게서 각서나 경위서를 받았다.

상대방에게 명령을 하게 되거나 신변을 조사해야 할 일이 생긴다.

 

책상 위에 문서가 있는 꿈

새로 어떤 자리에 임명됨을 암시하는 꿈

 

문서를 태웠는데 재가 남았다. 또는 찢거나 구겨서 잘 간직해 두었다.

사건의 수습이 생각만큼 잘 안되고, 증거를 남기게 될 징조.

 

증서를 태우는 꿈

 술과 음식을 대접받을 징조

 

중요한 기밀 서류를 남에게 빼앗겼다.

중요한 서류를 잃어버리게 되거나, 내 권리를 잃게 된다. 실패나 창피를 당하게 될 거라는 나쁜 꿈입니다.

 

용이 입에 서류 뭉치를 물고 집 안으로 들어왔다.

 문서상 기쁜 일이 있거나 상장이나 훈장을 받게 된다. 승진, 당선, 합격 등을 암시하는 길몽.

 

문서를 찢거나 태워버리는 꿈

나의 권리 또는 신분을 잃게 된다.

 

문서에 글씨가 보이지 않는다.

어떤 회의의 안건이 부결되고 유명무실해진다. 실패, 불합격 등을 암시하는 흉몽.

 

 

빨간 줄이 그어진 문서를 받았다.

다른 사람의 사망소식을 듣게 된다.

 

어떤 문서를 얻는 꿈

 자신에게 어떤 권리나 사명이 주어진다

 

가까운 사람에게 노트를 빌리는 꿈

친구 간에 우정이 두터워지고, 상대방과 어떤 약속이 있을 것이다.

 

계약서를 작성하여 주고받았다.

 실제로 어떤 계약이 성립되어 일이 진행될 것이다.

 

새로 만든 명함을 가지게 되었다.

새로운 신분이나 권리를 얻게 된다.

 

공공 단체의 문서에 내 이름이 적힌 것을 보았다.

 취직을 하거나 전근을 가게 될 것이다.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