꿈에서 형제나 자매를 만났어요

반응형

형, 동생, 누나, 언니 등 꿈에서 형제나 자매를 만났을 때의 꿈풀이를 모았습니다.

 

꿈에서 형제나 자매를 만났어요
일러스트 : FREEPIK

 

 

형제・자매와 함께 좋은 일을 했어요

형제・자매가 이사를 했어요

➟  꿈에 본 형제・자매가의 직업에 변동이 생기게 됩니다.

 

멀리 떨어져 살고있는 형제・자매가 찾아왔어요

➟  꿈 속에 보인 형제・자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.

 

형제・자매가 모여 잔치를 벌이며 노래를 부르고 놀았아요

➟  집안이 화목해지고, 즐거운 일이 생기며 경사가 있습니다.

 

형제・자매와 함께 여행을 가는 꿈

➟  친척의 도움으로 하는 일이 번창하고 순조롭게 됩니다.

 

형제・자매가 집 안에 둘러앉아 사이좋게 이야기를 했어요

➟  부모님께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. 또는 가족 중에 우환을 겪는 사람이 생깁니다.

 

형제・자매와 함께 술을 마셨어요

➟  집안에 좋은 일이 생깁니다.

 

형제・자매가 결혼하는 꿈

➟  꿈에 결혼을 하는 형제・자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신장에 예기치 못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 

형제・자매와 함께 한자리에 모여 있었어요

➟  재산 문제로 형제・자매가 서로 다툴 수 있습니다.

 

형제・자매가 병원에서 퇴원했어요

➟  형제・자매가 함께 벌인 사업이나 일 등이 번창하게 됩니다.

 

 

 

형제・자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있었어요

동생이 죽었어요

➟  지금까지 나를 괴롭혔던 구설수가 사라지게 됩니다.

 

형제・자매와 서로 치고 받고 싸웠어요

➟  목돈이 들어오게 됩니다. 또는 직장에서 좋은 평가를 자리를 옮기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.

 

형제・자매가 서로 헤어지는 꿈

➟  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습니다.

 

함께 걷고 있던 형제・자매가 갑자기 사라졌어요

➟  바라던 일이 중간에 어긋나게 됩니다. 특히 동업자나 협력자의 문제로 인해 자신의 회사까지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친척드로가 관련된 일로 분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
 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